본문 바로가기

나만 몰랐었던 이야기

비덴피로사. 아토피, 비염등의 항염증 영양제.

이름만 들으면 피로회복에 좋은 영양제 같은 느낌이다.

하지만 염증완화에 좋은 분말형태의 영양보조제다.

남친이 비염으로 고생하던 중 아시는분이 비덴피로사를 추천해 주셨다.

남친은 피로하거나 환절기거나 조금만 기온의 변화가 생기면 비염이 심해지는 타입이라 그럴때마다 병원에가서 처방을 받아 약을 먹어야 했다.

비덴피로사를 먹고난뒤 점점 호전이 되더니 언제 그랬냐는듯 비염이 깨끗히 나았다.

신기해서 추천하신 분에게 이게 어디에 좋은 건지 다시 물어보니 염증엔 다 좋은거라고 했다.

무슨 사이비약 광고도 아니고 만병통치약 같이 이야기 하니 반신반의 했지만 일단 비염이 나았으니 혹시나 하고 아토피가 있는 아기에게 꾸준히 먹였더니 아토피가 깨끗히 나았다.

아기가 마시기에 맛있는 맛은 아니다.

녹차 진하게 탄것 같은맛? 그렇다고 자극적인 맛은 아니고 무농약으로 재배한 천연재료를 발효한거라 아기에게 먹여도 괜찮은것 같다.

 

 

>>제가 구매한 구매처 상품 바로가기<< 

 

 

우메켄 에이필드 알쓰리 R3 비덴피로사 한달분 (면역력향상 아토피 당뇨에 좋은 미네랄영양제)

COUPANG

www.coupang.com

 

주위에 아토피로 고생하는 분이 계시기에 이 제품을 소개시켜 드렸다.

그리고 한3개월만 꾸준히 드셔보시라고 했다.

그분은 가족들이 다 아토피로 고생하고 계셨는데 한달 드셔보시더니 1년치를 한꺼번에 구매 하셨단다.( 금액이 만만치 않았을텐데 ㅎㄷㄷ)

효과는 제대로 보신 모양이다.

이렇게 홍보하니까 내가 꼭 약장사 같은데 정말 먹어보고 효과가 없었다면 이렇게 광고해줄 이유가 없다.

나도 회사다니며 스트레스에 몸이 피곤할때면 방광이 약해서 방광염에 걸리는데 그런 증상이 있을때마다 이걸 먹으면 완화되는 느낌이 있다.

원래는 빈속에 200ml에 한포를 타서 마시라고 되어 있는데 가격대가 있는편이라 꾸준히는 복용 못하고 몸이 피곤하다 싶으면 500ml 생수에 타서 마신다.

남친은 1년 가까이 비염증세가 없더니 최근 비염 증세가 다시 나타나기 시작해서 다시 주문해서 먹기 시작했다. 선천적으로 기관지가 약한지라 그래도 1Box먹고 1년 가까이 버틴게 대단하다.

 

 

효능을 보니 간기능과 당뇨에 좋다고 되어 있어 여러모로 괜찮은 영양보조제인것 같다.

효과야 당연 좋을 테지만 구매는 한달치 먼저 먹어보고 효과가 있다면 더 구매해도 괜찮을것 같네요.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